BOFS PROGRAM REVIEW

봅스 아카데미를 선택하고 열심히 노력한 여러분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B O F S A C A D E M Y
100% 리얼 수강후기
번호 26
작성자 박순덕
제목 졸업후기
많은 기대와 열정으로 시작한 3개월의 과정을 마칠수 있게되어 먼저 감사드립니다.
만감이 교체되는 복잡한 마음을 추스리며 지난 시간시간이 마치 콩나물시루에 매일 매일 물을 부어주는 동안은 과연 싹이나고 뿌리가 튼튼히 내겨질까?
걱정반 염려반 기대반으로 매일 물을 주고나니 어느새 시루안에 있는 콩은 콩나물로 자라고 있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무엇이든 기초인 베이직을 근간으로 시작한 수업~~처음으로 만났던 리프트앵글~~디렉트앵글...어려웠지만 잼있어서 열심히 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김정희 실장님이 당근과 채칙을 주면서 담금질을 잘 통과할 수있었습니다.
자격증 시험볼때만큼이나 심적 부담도 엄청  ㅠ.ㅠ......시험을 통해 더욱 공부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였습니다.
사실 만학으로 시작한 헤어...공부할 수록 더 어렵고  두려운 마음까지 들었습니다.  이렇게 어려울줄 예전에 미쳐몰랐습니다. ㅎㅎ``
 일찍 시작하지 못했음을 후회도 하고
아쉬움도 있었지만 지금 할 수 있어서 한편 감사했습니다.
베이직을 근간으로 원장님의 살롱컷트..오 마이갓..힘들었습니다..개념이 없이 머리가 하얗게 되었고  도해도와 사진분석...수준있는 수업을 배울수 있어 감사하기도 하면서 헉 헉~~~이제야 아주 조금 알것 같은데 졸업이라니 ...라희샘의 남성컷~~쉽게 설명해주시고 이해도 잘되어 넘~~잼있었고 담대함도 생겼습니다.
3개월은 너무 짧습니다..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하게되면 정말 잘 할것 같은데..... 아쉬움만 더해갑니다.
추운겨울을 봅스에서 소망을 갖고 시작하여  만개한 꽃처럼 꽃샘추위와 함께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따뜻한 봄에 피는 꽃들처럼  허락한 시간표안에 각자위치에서  그간 정들었던 동기들 또한 선한 영향력을 흘려 내려보내는 쓰임받는 일꾼이 되기를소원합니다.
봅스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일에 열심을 다 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봅스의 발전을 기대하는 맘으로 ...화이팅!!!!